고객지원연락처

 
::: 현재위치 : 홈 > 기술지원 > 자주하는 질문
모니터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
1. 모니터와 컴퓨터본체, 전기콘센트와의 연결이 정상적인지 확인한다.
2. 전기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한다. (다른 전기제품 연결확인)
터치 인식이 되지 않는다.
1. 모니터 뒷부분 USB(흰색)라인과 컴퓨터 본체에 연결 여부 확인한다.
2. 장치관리자에 터치드라이버 등록 여부 확인한다.
키 인식이 되지 않는다.
1. 해당키의 키 등록 여부를 확인한다. (다른 키를 인식시켜 본다.)
2. 키 리더기 와 컴퓨터의 연결이 정상적인지 확인한다.
3. 바탕화면 오른쪽하단에 Locker.exe 실행여부를 확인, 종료되어 있을시에는 실행시킨다.

프린터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
1. 프린터기와 컴퓨터본체, 전기콘센트와의 연결이 정상적인지 확인한다.
2. 전기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한다. (다른 전기제품 연결확인)
프린터기 에서 용지가 나오지 않는다.
1. 프린터기 정면 빨간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불이 들어올 경우 용지 교체한다.
2. 프린터기의 덮개를 오픈한후 걸려있는 용지를 제거한다.
용지가 출력시 커팅이 되지 않는다.
1. 프린터기 정면에 미닫이 형식의 덮개를 열고 스핀나사를 조정해 칼날위치를 조정한다.

고객표시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
1. 고객표시기와 컴퓨터본체, 전기콘센트와의 연결이 정상적인지 확인한다.
2. 전기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한다. (다른 전기제품 연결확인)

돈통이 열리지 않는다.
1. 프린터기의 전원을 켠다. (프린터에서 전원공급)
2.OPEN 되는 소리가 들리지만 열리지 않을경우 걸려있는 지폐등을 제거한다.

copyright
(주)네오티지
주소. (08584)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530호(독산동)
Tel. 02) 6428 - 0855~6   Fax. 02) 6428 - 0853
Mail. neotg@neotg.co.kr
Copyright(c) © 네오티지 . All rights reserved.    ADMIN